2018 영화 생명의 아름다운 사고

정말 재미있는 영화야!눈물이 손수건 반을 가리킨다.이것은 영화 다시보기다.

영화 포스터에는'생명 그 자체보다 위대한 이야기는 없다'고 적혀 있다.

인생이란 바로 이런 일련의 사고들이며 이렇게 찬란하고 아름다운 한평생을 풍부하게 할수 있는것이다.우리는 생명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결코 모른다.아주 특별한 서사기법, 책 특유의 장절형으로서 단편독립하여 관계가 없는것 같지만 어렴푸시 생명이라는 이름의 끈이 이어져있다. 그 끈은 오히려 섬세하고 긴밀하다.

인생이야말로 믿을 만한 (믿을 수 없는) 서술자이다!"인생은 그 자체가 가장 믿을 수 없는 서술자이다!"

"인생에는 많은 시련이 있다, 후일에 또 만나게 된다! 인생이란 바로 이런 것이다! 인생은 너를 쓰러지게하고, 너를 추락하게 한다! 그러나 네가 다시 일어나 앞으로 걸어갈 때, 너는 반드시 사랑을 찾게 될 것이다!"

"남을 탓하는 것은 쉬운 일이다. 하지만 우리는 스스로를 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충분히 갈 수 있다면, 바로 거기에 사랑이 있다!"

댄 포드만이 각본을 쓰고 감독을 맡은이 영화는,이 영화는 인생의 기쁨과 슬픔에 관한 영화입니다. 인생은 사는 것이 있기 때문에, 울고 웃기 때문에, 미치도록 아름다운 과정이기 때문에 인생이라고 외친다.아주 간단한 것이 전체 영화의 중심 사상을 응축하고 있다.

밥 딜런의 < 잊혀질 때 >는 < make you feel my love >로, 절망과 비참함 속에서 사랑 노래를 삽입한 앨범은 실패작이라는 평을 받았다.영화속에서이이야기를하고그후두사람의만남, 당신에게생명이이렇게기묘한것을발견하게한다, 묵묵한세계의두개의관계가없다는사람들이이렇게함께있다.

윌과 에비가 밥 딜런 (bob dylon)으로 만나 사랑에 빠지게되는 이야기, 두 사람은 학창시절부터 결혼까지, 그들의 아이를 맞이할 준비를 하게 된다.그런데 아이가 태어나기 3주 전에, 일이 생겼어요!아름다운 가정을 산산조각 냈다.사실 첫 눈물은 윌이 애비에게 고백할 때를 한 번 더 기다렸다고 했을 때, 애비에게 고백하기 위해서!그의 진지한 눈빛과 애정에 가득 차 나는 애비와 함께 울었다.그들은 생활 속의 작은 행복으로 만족하고 있지만, 사고로 인해 하느님과는 영원히 별일 없고, 윌은 심지어 자신의 딸을 보지도 못하고 자신을 야단쳤다!딜론만 남았는데 딜론은 조부모의 보호밑에서 자랐지만 격대교양 등 기타 문제로 하여 소녀다운 고민을 가지고있었다.

세계 반대편 에스빠냐에서 또 다른 가족이 생겨난다. 미국 뉴욕에서의 려행, 20초의 회상은 아이 로드리고의 최악의 악몽으로 되였다. 이런 상처가 원래부터 행복했던 가정을 분리의 결과에 빠뜨렸기때문이다.벨과 하벨의 두 사람이 서로 사랑하고, 서로 잘 알고, 서로 아끼고 자신의 배려를 위해 이별하는 것을 보고, 사랑, 행복이 일은 자기 자신이 결정하고 자기 느낌이며, 상대방이 생각하는 것이 바로 무엇인 것이 아니다!벨이 로드리고 (로드리고)에게 작별인사를 하는 것을 보고, 로드리고 (로드리고)에게"그만해"라고 말하는 것은 힘이 가득하고, 생명의 충분함과 부족함은 그 자신이 비로소 알게 된다.

아주 따뜻한 결말, 밥딜런의 음악과 이어진 생명의 이야기, 읽고나면 일종의 밝고 명랑한 느낌이 든다!아주 따스하고 따스한 영화였어요!우리의 생명이 계곡 바닥에서 할 수 있기를 바라고, 기억하고, 조금 더 길을 걸으면, 온기와 사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